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14제주도

[제주도 여행] 잠시 들러볼만한 여행지 - 제주 자동차박물관

반응형



제주도에서 차를 렌트하고 여행지도 살펴보면서 돌아다니다가, 문득 자동차박물관 이라는 곳이 눈에 띄더군요~ 지금 위치 바로 근처에 있어서 바로 자동차박물관으로 향했습니다 ㅎㅎ

사실 자동차박물관이라고 해서 아이들만 위한 관광지일것같고 왠지 유치할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는데 막상 돌아보니 은근 재밌는 볼거리들도 많고 유익하더라구요. 무튼 한시간정도 쏠쏠하게 구경하고 나왔네요~^^



외부전시장에는 이런 옛날자동차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요즘 흔히 볼 수 없는 자동차라서 그런지 신기하네요ㅎㅎㅎ




미국영화에서 흔히 보던 자동차들도 보이구요. 미국차들은 뭐가 이리 큰지...ㅋㅋㅋㅋㅋ 차들 사이에서 포즈도 잡아보고




내부전시장에서는 자동차의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데요, 

증기자동차부터 시작해서 포드에서 최초로 대량생산 한 자동차, 20세기 중~후반에 활약했던 자동차, 현재의 자동차 등 수많은 역사적인 자동차들을 볼 수 있습니다.




세계에 여섯대밖에 없다는 '힐만 스트레이트 8'




1900년대 중반에 등장한 자동차들...




링컨사에서 나온 귀빈전용 차량이라 하네요. 딱 봐도 VIP포쓰가ㅎㅎ




전시실을 다 돌아보면 기념품점이 나오는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물건들이 많더라구요. 돌아보면서 제일 맘에들었던건 실물을 그대로 축소한 자동차모형이었는데, 가격이 무려 10만원대...ㅠㅠㅠ 할수없이 패쓰했네요 ㅋㅋㅋㅋㅋ




숲사이로 멀리 산방산이 보이네요. 날씨가 더 좋으면 마라도까지도 보인다는데 이날은 날씨가 흐려서 마라도는 볼 수가 없었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