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14제주도

[제주도 여행]가볍게 돌아보는 우도 여행

반응형

제주도에 가면 빼놓을 수 없는 코스, 바로 우도!

우도는 제주도 성산항에서 배로 15분거리에 있는 아주 가까운 섬입니다. 

도항선이 자주 다녀서 렌터카 그대로 섬에 내릴 수도 있어서 이동수단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곳이죠~




멀리서 본 성산일출봉.

원래 성산일출봉도 올라가볼까 했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ㅠㅠ 과감히 패쓰합니다.




아쉬운마음에 사진 한장 더 ㅋㅋㅋ

깨알같이 등산로 올라가는 관광객들이 보이네요




성산항!

우도까지는 배로 15분정도 걸리구요, 요금은 왕복 기준으로 성인 5500원, 학생 5100원, 어린이 2200원 입니다.

차량 선적은 추가 요금이 있으니 요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jejutour.go.kr/contents/index.2013.php?mid=TU&act=view&mode=2&seq=667

여기서 확인하세요!




위풍당당 입항하는 우일훼리호. 

도항선은 30분~1시간 간격으로 수시로 운항합니다.




탑승~~




신나게 달려갑니다~ 멀리 성산일출봉이 보이네요ㅎㅎ





십여분만에 도착...ㅋㅋㅋ

성산일출봉이 저렇게 크게 보일정도로 가깝네요




우도관광은 자전거나 바이크를 빌려서 타고다는 방법이 있구요, 버스투어 섬을 한바퀴 도는 방법이 있습니다.

관광버스 탑승권은 5000이고, 각 코스마다 내려주기 때문에 내려서 돌아본 뒤 다음에 오는 버스를 타는 식으로 돌아보게 되구요.





첫 포인트인 우도봉에 내렸습니다. 저 바위는 사람 옆 얼굴과 비슷하게 생겼다고 하는데, 발견하셨나요?ㅎㅎ






우도봉 정상은 저~~멀리에...ㅋㅋㅋ





초원에서는 승마체험도 해볼 수 있구요




두번째 포인트인 검멀레 해변. 검은색 해변이라 붙여진 이름이라 하네요.




정말 이름처럼 해변이 온통 검정색이네요ㅎㅎㅎ 

아! 검멀레해면에서는 우도의 명물 땅콩아이스크림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깜빡했네요 =_=




마지막배 시간이 가까워져서 스피디하게 둘러보고 다시 우도항으로 컴백!

그새 날씨가 꾸리꾸리해졌네요 ㅠㅠ




아듀, 우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