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14군산

[군산여행]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 이성당

반응형



빵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군산에 가면 꼭 들른다는 바로 그 빵집! 이성당이에요 ㅎㅎ

이성당의 역사는 1945년 부터 이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성당 도착! 

이성당은 히로쓰가옥, 초원사진관 근처라서 걸어서 금방입니다.

군산은 볼거리가 가깝게 모여있어서 좋은것같네요 ㅎㅎㅎ





이성당 빵집 안쪽은 이렇게 생겼구요

안쪽으로 테이블이 있어서 계산한 빵들을 바로 먹어볼 수 있습니다.

팥빵 기다리는 줄은 되게 길었는데 야채빵같은 다른 빵은 그냥 바로 들어가서 고를 수 있었어요.

사실 이성당 팥빵은 예전에도 먹어본 적 있어서 과감히 패쓰했습니다 ㅎㅎㅎ





갓구운 빵이라 더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





빵에서 윤기가.....





요건 작년 여행때 찍은 팥빵사진ㅎㅎ

이게 하루에 7000개, 많게는 10000개 가까이 팔린다고 하네요





다들 빵 고르시느라 여념이 없네요ㅋㅋㅋㅋㅋ






요즘은 기업형 빵집이 너무 많아져서 이런 동네빵집을 찾아보기가 힘든데

이렇게 동네빵집에서 갓 구운 빵들이 쭉 진열되어 있는 모습이 괜히 흐뭇했던...ㅎㅎㅎ

아, 참고로 팥빵은 너무 인기가 많아서 1인당 10개만 살 수 있어요

직원분들이 굳이 터치 안하더라도 다른 손님들도 생각해서 너무 많이는 사지 않는게 매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