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2014군산

[군산여행] 일본풍의 게스트하우스 - 고우당

반응형

군산의 대표 게스트하우스인 고우당!

사실 기차타고 내려가면서 빈방이 있겠거니 생각하고 느긋하게 출발했는데, 

예약하려고 전화했더니 방이 다 찼다는...ㅠㅠ

군산여행 계획하면서 고우당도 은근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불싸...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예약 취소 있으면 연락달라고 했는데, 

10만원짜리 가장 큰방은 예약이 없어서 그냥 비워놓으면 손해니 

4만원에 저희와 다른 한 팀 같이 들어가는 조건으로 쇼부를(!) 보고 들어갔네요 ㅎㅎ

고우당은 히로쓰가옥에서 걸어서 5~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멀리서부터 보이는 일본가옥 포쓰의 고우당!




제대로 찾아왔네요^^




이게 사무실건물이구요, 체크인은 여기서 하면 됩니다.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연못도 있네요

게스트하우스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지 ㅋㅋㅋㅋㅋ



배경에는 아파트가...ㅋㅋㅋ





고우당은 전체적으로 근대식 일본 가옥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방으로! 

제일 큰 방이다 보니 거실에 작은방 두개, 주방, 화장실 등이 딸려있는 구조입니다.

이방은 단체여행객 전용인가보네요ㅎㅎ

 



방도 일본식으로 다다미가 깔려있네요.




문을 열면 바로 정원이 보이구요ㅎㅎㅎ

숙소가 워낙 예쁘다보니 투숙객이 아닌데도 정원 한바퀴 둘러보고 가시는 분들이 많았던...





밤에는 문밖 파라솔에서 맥주 한캔의 여유를.,.ㅋㅋㅋ



고우당을 다 둘러봤으니, 이제 일본식 가옥인 히로쓰가옥으로 향합니다.





반응형